GS칼텍스 ‘마음이음 연결음’ 캠페인

안녕하세요. 비가 추적추적 내리기 시작했네요. 주말까지 비는 계속될 것 같습니다. 장마가 끝나고 무더위가 다시 시작된다고 하니 벌써 무섭습니다. 여름 감기 조심하세요.

따뜻한 광고 하나 리뷰해볼까 합니다. GS칼텍스와 애드쿠아가 만든 <마음이음 연결음>프로젝트 입니다. 전화로 고객 상담 누구나 한 번쯤 이용해 보셨을 거에요. 마음이음 연결음 프로젝트는 고객센터 상담원들의 정신적 고통을 이해하는 데에서부터 시작합니다. 하루에 수십, 수백 통의 전화 상담을 해야 하는 고객센터 상담원들은 폭언과 욕설 나아가 성희롱까지 정신적 고통에 시달리는 분들이 많은데요.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