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레드의 마이스트로우, My Straw 디지털 캠페인

빙그레 <채워 ㅏㅏㅏ맛 우유> 캠페인 빙그레 바나나맛 우유가 새로운 캠페인을 론칭했습니다. 애드쿠아 캠페인을 진행했던 <채워 ㅏㅏㅏ맛우유> 캠페인에 이어 이번 마이스트로우 캠페인도 기대가 되는데요. 전 캠페인의 흥행이 대단했기에, 이번 캠페인도 그 성과가 매우 기대됩니다. 이번 캠페인을 담당한 대행사는 우리나라 디지털 대행사로 유명한 이노레드(INNORED)가 인데요. 이노레드는 제품디자이너를 영입 하는 등, 광고가 더이상 4대 매체에 머무는 것이 아니라 때로는 브랜드를 만들기도 하고, 제품을 직접 디자인하기도 하는 시대의 흐름에 맞는 인재와 시스템을 구축 중인듯 합니다. 얼마 전 국내 대행사 최초로 클리오 어워즈 최고상을 수상하면서 크리에이티브로도 인정받고 있는 회사이지요.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