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보검, 음유시인이 되다. 햇반/햇반 컵반 CF

새롭게 론칭된 박보검의 햇반 <밥의 맛> 편은 무엇보다 햇반의 맛 품질에 포커스를 맞춘 느낌을 강하게 받았습니다. 햇반의 슬로건이 바로 ‘밥보다 더 맛있는 밥’인 만큼 왜 밥보다 왜 더 맛있을까? 에 대한 명쾌한 답을 이번 광고를 통해 말해주는 것 같습니다. ‘갓 도정한 쌀로 갓 지었으니까’ 하고 말이죠.

박보검이 책을 읽습니다. <밥의 맛>이라는 시집을 읽는 장면으로 광고가 시작됩니다. 햇반의 메인컬러인 Red 세트장이 돋보입니다. 잔잔한 클래식에 박보검이 읽어내려가는 시, 그리고 윤기가 흐르는 밥의 씨즐이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광고입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